속보

이필모, 과거 "사랑과전쟁 형수님과 도련님"출연.."제목만 봐도 내용 알아" 폭소

김정인 기자 입력 2018.01.13. 11:47

이필모가 과거 무명시절 기간 '사랑과 전쟁'에 출연한 사실이 뒤늦게 화제다.

이필모는 지난 2009년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10년 동안 무명시절을 겪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당시 이필모는 오랜 무명시절을 보내고 있었기 때문에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에서 섭외 요청이 들어와 대본도 보지 않고 촬영을 수락했다"고 전해 흥미를 유발했다.

이에 유재석이 "이필모씨가 도련님 역할이죠?"라며 "제목만 봐도 무슨 내용인지 알겠다"라고 폭소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캡쳐

이필모가 과거 무명시절 기간 ‘사랑과 전쟁’에 출연한 사실이 뒤늦게 화제다.

이필모는 지난 2009년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10년 동안 무명시절을 겪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당시 이필모는 오랜 무명시절을 보내고 있었기 때문에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에서 섭외 요청이 들어와 대본도 보지 않고 촬영을 수락했다”고 전해 흥미를 유발했다.

이어 MC들이 “어떤 내용이였냐”라며 관심을 가지자 “제목이 ‘형수님과 도련님’”이라고 밝혀 현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유재석이 “이필모씨가 도련님 역할이죠?”라며 “제목만 봐도 무슨 내용인지 알겠다”라고 폭소했다.

김정인 기자 (kimj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