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전국 눈·비소식..호남지역 미세먼지 '나쁨'

2018. 1. 21. 20:2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포트]
주말에도 미세먼지가 기승이었습니다.

내일은 대기 확산이 원활해지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보통 단계를 회복하겠는데요, 다만 호남 지역은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내일도 큰 추위는 없습니다. 평년 기온을 웃돌며 쌀쌀함만 감돌 텐데요. 눈과 비 소식이 있으니 우산은 꼭 챙기셔야 합니다.

오늘 구름은 많았지만 대체로 맑은 하늘이었습니다. 내일도 오전까지는 쾌청하겠는데요,

늦은 오후 북서쪽에서 시작된 눈이 밤엔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강원은 3~8cm, 서울 등 중부지역과 제주 산지는 2~5cm가 예상되고요. 호남과 경남 서부, 경북 내륙엔 1~3cm가 내리겠습니다. 비로 내린다면 5mm 안팎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아침 최저 기온은 서울 -2도, 대구 0도로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낮에도 포근하겠는데요, 서울 4도, 부산 8도 광주 7도가 예상됩니다.

내일 서해와 남해 먼 바다에서는 높은 물결이 일겠는데요, 당분간 해상 강풍이 예상되는 만큼 항해나 조업 선박은 바람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화요일부터는 강력 한파가 찾아옵니다. 특히, 수요일에는 서울 기준 영하 15도까지 기온이 뚝 떨어지겠는데요,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