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퀘스트', 일본 가수 '하나땅'과 콜라보 공연 실시

남정석 입력 2018. 1. 24. 17: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유저들을 위한 이색 행사를 실시한다.

일본 유명 가수 '하나땅'의 첫 내한 공연이 오는 3월 3일 오후 5시 서울 홍대 무브홀(Muv Hall)에서 열리는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유저들을 위한 이색 행사를 실시한다.

일본 유명 가수 '하나땅'의 첫 내한 공연이 오는 3월 3일 오후 5시 서울 홍대 무브홀(Muv Hall)에서 열리는 것. 스퀘어뮤직이 주최하고 NHN엔터테인먼트와 로드컴플릿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예매 페이지(www.ticketlink.co.kr/product/22526)는 26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될 예정이다.

'하나땅'은 일본의 '니코니코동화'를 기반으로 활동한 가수(우타이테)로, 2008년 데뷔한 이후 한국과 중국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유투브 조회수 920만을 기록한 '자상무색(自傷無色)'과 710만의 '소나기(ニワカアメ)'등 수 많은 인기곡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크루세이더퀘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특별 음원 'Knots Way'는 2016년 한 해 유저들에게 최고의 사랑을 받은 게임 OST로, 힘이 있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작품이다. '하나땅'은 첫 내한 공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니코니코동화' 출신 프로듀서들의 오리지널 곡들과 'Knots Way'를 직접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며, 'Knots Way'에 이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악곡을 해당 라이브 공연에서 처음 공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번 라이브 공연에서는 'Knots Way'를 비롯, 새롭게 제작되는 악곡을 수록한 '크루세이더퀘스트 스페셜 싱글 위드 하나땅(Crusaders Quest Special Single with Hanatan)' 앨범을 한정 판매하는 이색 이벤트도 열린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허경영 “최사랑과 열애? 가당치않다”
동거남 알고보니 '여자'였습니다
JSA 귀순병사 “北 사망 사건 연루” 자백
임현식 “박원숙 집서 자고 가는 것…”
“말이 다르다” 낸시랭·전준주, 말다툼
전문웨지 포함, 경량아이언이 40만원대, 67%할인
'116만원' 삼성노트북, '60만원'대 판매! 50대한정!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