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요즘 새로운 '개미허리 인증법'이 뜬다! 커플만 가능한 인증 방법은?.."남자 팔이 짧으면 안 될 수도~"

김민희 입력 2018.03.02. 13:20

최근 중국 커플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개미허리 인증법'이 화제입니다.

지난 8일(현지 시간) SNS에는 새로운 '개미허리' 인증법이 공개됐는데요.

여성의 허리가 한 팔에 감겨 물 마시는 데 성공한다면 개미허리로 인정! 물론 가볍게 성공하는 커플도 있지만, 컵의 종류를 바꿔가며 시도하는 연인도 있고요.

지난해에는 A4 용지로 허리를 가리는 '개미허리' 인증샷이 중국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한 바 있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요즘 이렇게 '개미허리' 인증해요~
최근 중국 커플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개미허리 인증법’이 화제입니다. 지난 8일(현지 시간) SNS에는 새로운 ‘개미허리’ 인증법이 공개됐는데요.
영상 속에는 남성들이 컵을 들고 있는 손으로 여성의 허리를 끌어안고 있습니다. 여성의 허리가 한 팔에 감겨 물 마시는 데 성공한다면 개미허리로 인정! 물론 가볍게 성공하는 커플도 있지만, 컵의 종류를 바꿔가며 시도하는 연인도 있고요. 심지어 시도하다 결국 반대쪽 손으로 컵을 들어 마셔버리는 커플도 보이는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 개리허리 인증해줘~” “우린 완전 쉽게 됐는데~” “이거 남자 팔이 짧아서 안 될 수도 있지” “내가 팔 늘릴게” “네 팔뚝 근육 때문에 안 되는 거야” “우린 소주잔으로 했는데 성공했지롱~” “되는 사람도 있냥”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지난해에는 A4 용지로 허리를 가리는 ‘개미허리’ 인증샷이 중국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한 바 있습니다. 김민희 콘텐츠에디터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