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떡볶이, 성애원 1일 바자회 성황리에 열려

강동완 기자 입력 2018. 4. 6. 1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 가 지난 3월 29일 경기도 이천에 있는 보육원 '성애원'을 찾아 1일 바자회를 진행했다.

일일 바자회는 성애원 숙소 건축 기금 마련을 위해 열렸으며, 감탄떡볶이 체인 본사는 매년 성애원 숙소 건축 기금 마련을 위한 행사에 참여해 왔다.

<감탄떡볶이> 는 이번 일일 바자회 현장에서 감탄떡볶이 대표 메뉴인 떡볶이, 순대, 어묵을 감탄 나눔 세트로 묶어 판매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지난 3월 29일 경기도 이천에 있는 보육원 '성애원'을 찾아 1일 바자회를 진행했다.

일일 바자회는 성애원 숙소 건축 기금 마련을 위해 열렸으며, 감탄떡볶이 체인 본사는 매년 성애원 숙소 건축 기금 마련을 위한 행사에 참여해 왔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감탄떡볶이>는 이번 일일 바자회 현장에서 감탄떡볶이 대표 메뉴인 떡볶이, 순대, 어묵을 감탄 나눔 세트로 묶어 판매했다.

준비해 간 600인분의 떡볶이, 순대, 어묵이 몇 시간 만에 동이 날 정도로 올해는 유난히감탄떡볶이를 먹기 위해 바자회에 찾아오는 사람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감탄떡볶이는 현장에서 판매한 수익금과 별도의 후원금을 성애원에 전달했다.

바자회를 방문한 한 고객은 "작년에 와서 떡볶이를 먹고 맛있어서 올해는 회사 직원들과 먹으려고 포장을 해가려고 한다"라며 10인분을 한꺼번에 포장해 가기도 했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매년 방문할 때마다 반갑게 맞아주시고 기다려주셔서 기쁘다. 자주 오다 보니 이제 익숙한 동네 분들도 계시다"라며 "앞으로도 자주 성애원을 방문해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감탄떡볶이는 MBC주말 드라마 "부잣집 아들" 제작지원을 하고 있으며, 모바일 쿠폰 출시를 앞두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비밀결혼' 최지우가 사는 초호화 집… 재산 얼마?
"내 남친과 술 마셨지" 11명 동원해 후배 5시간 폭행
김생민, 위약금 폭탄?… 얼마길래
한채아 임신, 차세찌 재산 화제…지하벙커 있다?
'미투' 김생민, 부인과 결혼식 날짜 '주목'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