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수유맛집 술안주와 원기회복 '마시대감' 막창주목

입력 2018.05.15. 14:06

서서히 날씨가 따뜻해지고 데이트 안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여러 많은 막창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는 와중에서도 신선한 막창만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수유맛집 마시대감이 깔끔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마시대감은 소와 돼지의 막창을 초벌구이하여 불 맛을 냄과 동시에 손쉽게 구워먹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서히 날씨가 따뜻해지고 데이트 안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막창은 요즘 성인들이 주의 하고 있는 골다공증과 골연화증을 예방하는데 상당히 효과적이다.

또한 술안주라는 타이틀에 맞게 위벽을 보호하고 알코올을 분해하는 효과가 뛰어나며 소화를 촉진하는 역할도 수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성인들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들에게도 건강 식단으로 뽑혀 성장부진이나 구루병에도 효과가 있다.

여러 많은 막창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는 와중에서도 신선한 막창만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수유맛집 마시대감이 깔끔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마시대감은 소와 돼지의 막창을 초벌구이하여 불 맛을 냄과 동시에 손쉽게 구워먹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센불에서 초벌을 진행하기 때문에 식감 또한 굉장히 부드러운 것이 마시대감만의 장점이다.

건강한 음식을 다루는 곳답게 사용되는 모든 식자재는 엄선한 최고급 재료들을 사용하고 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낸 콩나물이나 부추, 김치 등을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으며 계란찜도 손님들에게 서비스로 제공하여 보다 호평을 받고 있다.

막창맛집 다운 마시대감 관계자가 만든 특유의 소스를 찍어 먹으면 막창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그 맛에 매료되어 많은 단골손님들을 보유하고 있다.

마시대감의 관계자는 “막창의 잡내가 꺼려진다면 비교적 덜한 돼지막창은 남녀노소 즐기기에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고 전했다.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