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HI★뭐하세요?] '하트시그널2' 정재호, 오영주 팬 선물에 "김치동맹 포에버"

홍혜민 입력 2018.07.01. 23:24

'하트시그널2' 정재호가 오영주 팬들의 선물에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1일 정재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주 덕분에 살다 살다 이렇게 감동적인 선물을 다 받아보네요. 영주랑 스텝분들이랑 여러분이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맛있는 도시락과 간식 먹고, 힘내서 촬영 마칠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치동맹 Forever"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정재호가 오영주의 팬들로부터 받은 것으로 보이는 컵케이크 상자의 모습이 담겼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하트시그널2' 정재호가 오영주 팬들의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재호 인스타그램 캡처

‘하트시그널2’ 정재호가 오영주 팬들의 선물에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1일 정재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주 덕분에 살다 살다 이렇게 감동적인 선물을 다 받아보네요. 영주랑 스텝분들이랑 여러분이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맛있는 도시락과 간식 먹고, 힘내서 촬영 마칠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치동맹 Forever”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해당 글과 함께 정재호는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 정재호는 예쁘게 장식된 컵케이크가 들어있는 상자와 메시지 카드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정재호는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와 어울리는 청량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정재호가 오영주의 팬들로부터 받은 것으로 보이는 컵케이크 상자의 모습이 담겼다.

인터넷 커뮤니티 DC 오영주 갤러리 소속 팬들이 보낸 것으로 보이는 카드에는 “빛재호. 당신은 영원한 하트시그널의 빛입니다. 빛재호의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길 기도할께요. 영원한 김치!!! 파이팅!!”이라는 글이 담겨 있다.

한편 정재호는 지난 달 15일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며 송다은과 최종 커플 매칭에 성공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