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일본 중학생은 트와이스로 영어공부한다

서현숙 입력 2018.07.05. 16:58

가수 트와이스가 일본 영어 교재에 등장했다.

4일 일본의 한 네티즌은 트위터에 중학생인 동생의 영어 교재에 실린 트와이스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교재는 일본의 영어 교재 전문 출판사 에밀에서 발행한 것으로, 교재 설명에 트와이스 내용이 담겨있다.

교재에는 두 페이지에 걸쳐 트와이스의 사진과 함께 "트와이스 때문에 K팝이 일본에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트와이스는 국제 그룹이다" "모든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 는 내용이 영어로 적혀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출처=트위터 캡처

가수 트와이스가 일본 영어 교재에 등장했다.

4일 일본의 한 네티즌은 트위터에 중학생인 동생의 영어 교재에 실린 트와이스 사진을 올렸다. 글을 올린 일본 네티즌은 “남동생 여름 방학 과제에 트와이스가 나와서 놀랐다”고 말했다.

사진출처=트위터 캡처

사진 속 교재는 일본의 영어 교재 전문 출판사 에밀에서 발행한 것으로, 교재 설명에 트와이스 내용이 담겨있다. 교재에는 두 페이지에 걸쳐 트와이스의 사진과 함께 “트와이스 때문에 K팝이 일본에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트와이스는 국제 그룹이다” “모든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 는 내용이 영어로 적혀있다.

사진을 접한 한국 네티즌들은 “공부 할 맛 나겠다” “트와이스 일본 인기 실감한다” “다시 한 번 트와이스의 대단함을 느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트와이스는 오는 9월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BDZ’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현숙 인턴기자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