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첫방 시청률 동시간대 1위

박흥순 기자 2018. 7. 28.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새 금토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첫 방송이 2%대 시청률을 기록했다.

28일 시청률조사업체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27일 밤 11시 처음 방송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2.885%의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대학에 입학하면서 성형수술을 통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은우(왼쪽부터), 임수향, 조우리, 곽동연이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뉴스1

JTBC 새 금토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첫 방송이 2%대 시청률을 기록했다. 동시간대 종합편성채널 시청률 1위다.

28일 시청률조사업체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27일 밤 11시 처음 방송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2.885%의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전작인 ‘스케치’가 기록한 첫 회 시철융 3.3%보다 낮은 수치지만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만큼 앞으로 성공가능성을 가늠해볼 수 있는 수치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대학에 입학하면서 성형수술을 통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다.

한편 동 시간대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도시어부’ 재방송은 1.135%, MBN ‘폼나게 가자 내 멋대로’는 0.898%를, TV조선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는 0.692%를 각각 나타냈다.
[머니S 주요뉴스]
손병호, 평창동 저택 공개… "너무 넓어 전화로 대화해"
오연수 아들, 손지창 빼닮은 '훈남'… 얼마나 잘생겼길래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회고… "착하고 멋진 여자 만나길"
이경규 딸 이예림, 9kg 증량 후 "제발 살쪘다고 하지마"
이무송 고백 "재산, 아내 노사연 명의로 돼 있다"… 왜?

박흥순 기자 soon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