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한국쓰리엠, 수능 D-100 맞이 이어플러그 증정 이벤트 실시

박소연 입력 2018. 08. 06. 17:27

기사 도구 모음

한국쓰리엠이 오는 7일 '수능 D-100'을 맞아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6일부터 9월 9일까지 3M 이어플러그와 응원 피자를 제공하는 스쿨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3M 컨슈머 공식 홈페이지 에서 수능 응원 메시지를 기입해 응모하면 해당 기간 동안 매주 3개 학급을 선정해 전체 학생에게 신제품 3M 펜시네온 이어플러그를 무료 증정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국쓰리엠이 오는 7일 '수능 D-100'을 맞아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6일부터 9월 9일까지 3M 이어플러그와 응원 피자를 제공하는 스쿨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3M 컨슈머 공식 홈페이지 에서 수능 응원 메시지를 기입해 응모하면 해당 기간 동안 매주 3개 학급을 선정해 전체 학생에게 신제품 3M 펜시네온 이어플러그를 무료 증정한다. 신제품 3M 펜시네온 이어플러그는 33dB의 뛰어난 차음 성능과 최상의 편안한 착용감으로 집중력 향상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학급이 상품 수령 인증 사진을 SNS 채널에 공유하면 학급 전체에 피자도 제공할 계획이다.

3M 관계자는 “수능을 100일 앞두고 입시 공부로 지치고 피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3M 이어플러그가 수능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만큼 남은 수험 기간 동안 학생들의 집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3M은 학교에서 독서 및 공부에 집중할 때 외에도 스포츠 활동 및 숙면을 취하거나 산업현장에서 소음 차단 시, 수영 및 기타 운동 시 등 여러 환경의 소비자 니즈에 맞춰 디자인된 다양한 이어플러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