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전자신문

사유리 이상민, 실제 커플 가능성은? 의미심장했던 발언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입력 2018.08.14. 15:07

사유리가 이상민과의 결혼에 대한 고민을 언급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사유리는 이상민과의 결혼에 대해 많은 사람이 물어 고민이 된다고 털어놨다.

사유리와 이상민은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부부 호흡을 맞춘데 이어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진짜 사겼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받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JTBC 캡처)

사유리가 이상민과의 결혼에 대한 고민을 언급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사유리는 이상민과의 결혼에 대해 많은 사람이 물어 고민이 된다고 털어놨다.

사유리와 이상민은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부부 호흡을 맞춘데 이어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진짜 사겼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받고 있다.

사유리에 대해 이상민은 JTBC ‘님과 함께’ 종영 당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제작진은 이상민에 가상부부 생활이 끝나고 실제로 연결될 가능성에 대해 물었고, 이에 이상민은 "그럼요. 저는 뭐 얼마든지"라고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사유리는 "남자, 여자관계는 어떻게 될지 모른다.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는. 우리가 인연이라면 만날 것이다"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겼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

 

포토&TV

    실시간 주요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