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CU, '인기가요 샌드위치' 출시.."방송국 매점에서 먹던 그 맛"

김아름 입력 2018.09.03. 08:15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매점 샌드위치가 CU에서 출시된다.

인기매점 샌드위치는 양배추 게맛살 샐러드와 에그포테이토 샐러드를 한 층씩 깔고 빵 사이에는 달콤한 딸기잼을 듬뿍 발라 오리지널 제품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CU 제공>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매점 샌드위치가 CU에서 출시된다.

CU는 3일 SBS 매점 샌드위치를 콘셉트로 만든 '인기매점 샌드위치(2200원)'를 오는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SBS 내 매점에서 판매하는 이 샌드위치는 여러 아이돌들이 그 맛을 극찬하는 SNS 인증샷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일반인들에도 알려졌다. 이 샌드위치는 방송국 내 매점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탓에 관계자들만 구매할 수 있고 일반인들은 구매가 거의 불가능하다. 이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 샌드위치를 먹기 위해 아이돌로 데뷔하겠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다.

이후 온라인상에서 관련 레시피 공유가 확산되기 시작했고 심지어 구매대행을 위해 웃돈을 얹어줄 정도로 큰 이슈가 됐다.

인기매점 샌드위치는 양배추 게맛살 샐러드와 에그포테이토 샐러드를 한 층씩 깔고 빵 사이에는 달콤한 딸기잼을 듬뿍 발라 오리지널 제품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을 강조하기 위해 딱딱한 식빵 테두리를 모두 제거했으며 비닐 포장이 아닌 용기 포장을 적용해 신선도를 높였다.

김호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해당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일반인들이 구매하기에는 제약이 많이 따랐다"며 "이제 가까운 CU에서도 인기매점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어 그 동안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