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보름달에 소원을 빌어보세요'

입력 2018.09.20. 10:57

추석 연휴를 이틀 앞둔 20일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한 커플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배움터 디자인 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는 '루나파크전: 더 디자인 아일랜드'를 찾은 찾은 어린이들이 대형 보름달과 여러 마리의 토끼오브제가 설치된 '문래빗존'에서 소원을 빌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 디자인 전시회인 '루나파크전 : 더 디자인 아일랜드'에서는 추석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보름달에 소원을 붙이는 '위시문 이벤트', 황금 연휴기간 한복 입은 관객 무료입장 및 예매 후 방문자 전원 선물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추석 연휴를 이틀 앞둔 20일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한 커플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배움터 디자인 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는 '루나파크전: 더 디자인 아일랜드'를 찾은 찾은 어린이들이 대형 보름달과 여러 마리의 토끼오브제가 설치된 ‘문래빗존'에서 소원을 빌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 디자인 전시회인 '루나파크전 : 더 디자인 아일랜드'에서는 추석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보름달에 소원을 붙이는 '위시문 이벤트', 황금 연휴기간 한복 입은 관객 무료입장 및 예매 후 방문자 전원 선물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09.20. (사진=인터파크 제공)

photo@newsis.com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