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밋한 공간을 화려하게 꾸며줄 포인트 쿠션!

원지은 2018. 10. 16. 10: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파에 화려함을 더해줄 포인트 쿠션.


강렬한 퍼플 컬러에 엠보싱이 들어간 물결무늬가 특징인 ‘엠보싱 모티프 퍼플 컬러 쿠션 커버’는 자라홈에서 판매. 3만9천원.


사람의 얼굴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프리티 머치 필로 케이스’는 럭키보이선데이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7만5천원.


푸른 색상의 바탕에 은은한 주황빛으로 물든 꽃이 아름다운 ‘재퍼니스 플로럴 쿠션 커버’는 감각적인 홈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데 제격이다. 네덜란드 리빙 브랜드 HK 리빙 제품으로 이헤베뜨에서 판매. 5만원.


붉은 장미와 표범 두 마리가 앉아 있는 그림이 인상적인 ‘파이핑 쿠션 커버’는 화려한 앞면과 위빙으로 마감된 가장자리가 특징으로 H&M홈에서 판매. 2만5천원.


벨벳 소재의 ‘코카투 커리’는 열대의 나무에 앉아 있는 앵무새 두 마리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생동감이 느껴진다. 바닐라 플라이 제품으로 아임디자인에서 판매. 7만9천원.


우아한 벨벳 소재와 고급스러운 골드 태슬 장식이 독특한 ‘스컬 쿠션’은 영국 멜로디로즈 제품으로 런빠뉴에서 판매. 19만원.


에스닉하고 앤티크한 느낌이 살아 있는‘트라이앵글 쿠션 커버’는 쿠션 아래 양 사이드를 태슬로 마무리한 점이 유니크하다. HK 리빙 제품으로 이헤베뜨에서 판매. 10만5천원.


펜으로 꽃과 이파리를 스케치하듯 표현한 ‘슬러브 코튼 쿠션 커버’는 H&M홈에서 판매. 1만7천원.

Copyright © 메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