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배우 송지효, '블랙모어스' 새 모델 선정

콘텐츠부 입력 2018.11.30. 15:49

블랙모어스 코리아 (대표이사 조원희)는 청순한 미모와 건강미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를 모델로 발탁했다.

'블랙모어스'의 새 얼굴이 된 송지효는 "항상 건강을 유지하며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며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자 호주를 대표하는 블랙모어스의 한국 대표 모델로 발탁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블랙모어스 코리아 (대표이사 조원희)는 청순한 미모와 건강미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를 모델로 발탁했다. ‘블랙모어스’의 새 얼굴이 된 송지효는 "항상 건강을 유지하며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며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자 호주를 대표하는 블랙모어스의 한국 대표 모델로 발탁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블랙모어스 코리아 제공

송지효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런닝맨’을 통해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랙모어스 코리아측은 "맑고 건강한 이미지 및 소통과 배려를 중시하는 배우 송지효의 매력이 건강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블랙모어스의 가치와 잘 어우러져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블랙모어스는 1932년 출시 이래 지난 86년 간 호주 건강기능식품의 대명사로 불리며 가장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호주 및 세계 여러나라에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블랙모어스의 대표 제품인 ‘오더리스 피시오일 미니 캡슐’은 24시간 이내에 생산되는 고품질 r-TG 오메가 3를 함유하고 있으며 노르웨이 GC Rieber사의 특수 정제 공정을 통해 오메가 3 특유의 냄새를 확실히 제거한 프리미엄 시그니쳐 제품이다.

이 시각 추천뉴스

    실시간 주요이슈

    2019.07.21. 23:4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