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쿠키영상] '부모 사기 논란' 마이크로닷 근황, 집 팔고 잠적 "밤에 짐 뺐다"..연인 홍수현 불똥 "야반도주, 피는 못 속여"

윤광석 입력 2018.12.12. 12:35

부모의 사기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래퍼 마이크로닷이 집을 처분하고 잠적했습니다.

ja**** 부모가 인터폴 수배인데 자식도 다 같이 잠적이라니 말로만 듣던 콩가루 집안이네 진정 jy**** 그 부모의 그 자식 야반도주ㅋㅋㅋ 피는 못 속이네 gr**** 한 분 한 분 찾아뵙는다고 연막 치고 그 사이 언플 오지게 하다 잠적 및 도주 클라스 지리네 ki**** 홍수현한테도 말도 없이 잠수 탔냐? 그렇게 젠틀한 척 사랑꾼인 척 온갖 포장하더니 야반도주ㅉㅉ sk**** 홍수현은 건들지 말자 홍수현이 알고 사귀었겠냐??? 마이크로닷과 공개 열애 중인 연인 홍수현에게 불똥이 튀었는데요.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부모 사기 논란' 마이크로닷 근황, 집 팔고 잠적 "밤에 짐 뺐다"
마이크로닷 근황, 집 팔고 잠적
부모의 사기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래퍼 마이크로닷이 집을 처분하고 잠적했습니다. 어제(11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연예계 '빚투' 논란의 시발점이 된 마이크로닷 사건을 추적했는데요.
이웃주민은 "(마이크로닷이) 이사를 간다는 얘기를 들었다. 밤에 짐을 뺐다더라"고 말했습니다. 부동산 관계자는 "그 집 나갔다. 집 내놓은 지 얼마 안 돼서 얼마 전에 계약됐다. 이사 가서 주인이 바뀌었다"라고 설명했는데요. 마이크로닷의 부모도 운영하던 식당을 팔고 잠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누리꾼들 반응 살펴보시죠. ja**** 부모가 인터폴 수배인데 자식도 다 같이 잠적이라니 말로만 듣던 콩가루 집안이네 진정 jy**** 그 부모의 그 자식 야반도주ㅋㅋㅋ 피는 못 속이네 gr**** 한 분 한 분 찾아뵙는다고 연막 치고 그 사이 언플 오지게 하다 잠적 및 도주 클라스 지리네 ki**** 홍수현한테도 말도 없이 잠수 탔냐? 그렇게 젠틀한 척 사랑꾼인 척 온갖 포장하더니 야반도주ㅉㅉ sk**** 홍수현은 건들지 말자 홍수현이 알고 사귀었겠냐??? 마이크로닷과 공개 열애 중인 연인 홍수현에게 불똥이 튀었는데요. 지난 6일 tvN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홍수현에게 마이크로닷에 대한 질문이 쏟아져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윤광석 콘텐츠에디터 ※ 포털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쿠키영상(goo.gl/xoa728)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