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케이블TV VOD, 1월16일 영화 '안시성' 무료 제공

강인귀 기자 입력 2019.01.15. 17:37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신 영화 <안시성> 이 무료 서비스된다.

이에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 HCN 등 케이블TV 가입자는 '케이블TV VOD'의 '부귀영화' 이벤트를 통해 16일 영화 <안시성> 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부귀영화' 이벤트는 새해를 맞이해 진행된 케이블TV VOD의 정기 프로모션으로, 1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마다 최신 영화 VOD 1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신 영화 <안시성>이 무료 서비스된다. 이에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 HCN 등 케이블TV 가입자는 ‘케이블TV VOD’의 ‘부귀영화’ 이벤트를 통해 16일 영화 <안시성>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부귀영화’ 이벤트는 새해를 맞이해 진행된 케이블TV VOD의 정기 프로모션으로, 1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마다 최신 영화 VOD 1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1월16일에 제공되는 ‘부귀영화’의 세 번째 작품은 웰메이드 사극 영화 <안시성>으로, 동아시아 사상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기록된 고구려의 전투를 그린 작품이다. <안시성>은 배우 조인성의 고난도 액션 연기와 실제 전쟁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연출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이번 ‘부귀영화’의 세 번째 작품으로 지난 추석 극장가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안시성>을 선보이게 됐다”며 “케이블TV VOD는 이번 ‘부귀영화’를 통해 흥행, 작품성, 화제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 우수한 영화를 제공할 예정으로 남은 작품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인귀 기자

포토&TV

    실시간 주요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