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새로운 여성 향수 'HER' 선보여

최해영 기자 2019. 1. 16.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캠페인에는 런던의 열정적인 정신을 상징하는 영국 배우이자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과 함께한다.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 가 촬영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카라의 고향인 런던을 배경으로 그녀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캠페인의 배경 음악은 카라가 자신이 사랑하는 도시- 런던을 위한 헌정곡인 'Maybe it's because I'm a Londoner'를 직접 녹음하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의 버버리 허 오 드 퍼퓸(Burberry HER EDP)

【웨딩21뉴스】 캠페인에는 런던의 열정적인 정신을 상징하는 영국 배우이자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과 함께한다.

<사진 : 버버리, 영국 배우이자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 가 촬영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카라의 고향인 런던을 배경으로 그녀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캠페인의 배경 음악은 카라가 자신이 사랑하는 도시- 런던을 위한 헌정곡인 ‘Maybe it’s because I’m a Londoner’를 직접 녹음하였다.

<사진 : 버버리, 영국 배우이자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HER 오 드 퍼퓸(HER EAU DE PARFUM)은 마스터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Francis Kurkdjian)이 창조해낸 생생하고 활기찬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이다.

레드, 다크 베리의 탑 노트로 시작하여, 자스민과 바이올렛의 플로럴 노트를 중심에 두고 있으며, 앰버와 머스크로 베이스를 마무리한다.

즉, Top은 과즙이 넘치는 레드 & 다크 베리들 ? 블랙커런트, 블루베리, 라즈베리. Heart는 자스민, 바이올렛, 그리고 Base는 드라이 앰버, 머스크.

<사진 : 버버리 허 오 드 퍼퓸(Burberry HER EDP)>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은 “버버리 허 오 드 퍼퓸은 기억에 남을 시그니처 향수로써, 특별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당신의 비전을 투영할 수 있는 후각적인 스토리, 즉 강한 어코드를 필요로 합니다."며 ,

이어 "따스한 햇빛을 머금은 베리들과 브리티쉬 감성이 반영된 앰버 머스크 향조의 조합은 매우 독특한 시그니처 향을 만들어냈습니다. 누군가 이 향수를 뿌린다면, 당신은 바로 알 수 있을 겁니다. 이건 상징적인 향이니까요.”라고 말했다.

이 새로운 향수의 보틀은 1981년 출시한 버버리 최초의 향수 ‘Burberrys for Men’ 의 디자인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었다. 부드러운 곡선의 유리 재질로 만들어진 보틀은 넥 부분을 골드로 장식하여 마무리하였다.

최해영 기자 news@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