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오클리, 휘닉스 스노우파크와 동계스포츠 관련 파트너십 체결

강인귀 기자 입력 2019.01.25. 03:30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휘닉스 스노우파크와 동계 스포츠에 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오클리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스키, 스노보드 등 동계스포츠의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휘닉스 스노우파크와 동계 스포츠에 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image

오클리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스키, 스노보드 등 동계스포츠의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오클리는 하프파이프 및 크로스, 익스트림 파크 등 다양한 코스에 오클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오클리 존을 설치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어 내달 24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함으로써 스키나 스노보드에 특화된 기능성 스노 고글과 선글라스 제품들을 선뵈는 동시에 선명한 시야가 특징인 오클리만의 ‘프리즘 렌즈 기술’을 소개하는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스포츠 전용 선글라스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아이웨어 제품군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고, 직접 제품을 착용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클리는 현장 구매자에 한해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스키장 내 설치된 오클리 포토월을 찾아 인증샷을 찍은 뒤 자신의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고급 오클리 스노우 고글(3명)도 증정한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동계 스포츠의 활성화와 소비자의 접점을 극대화 하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브랜드가 가진 기술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클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친구 소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클리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댓글로 함께 스키장을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오클리는 추첨을 통해 휘닉스 평창 리조트 숙박권(2명), 고급 오클리 스노우 고글(2명), 리프트 이용권(2매) 등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오클리  

강인귀 기자

포토&TV

    실시간 주요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