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잠뱅이, '섹시가수' 효린과 모델 정혁 새 뮤즈로 발탁
강인귀 기자 입력 2019. 01. 28. 17:19기사 도구 모음
데님 브랜드 잠뱅이가 2019 S/S 시즌, 가수 효린과 모델 정혁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잠뱅이 관계자는 "잠뱅이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가수 효린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새로운 모델 효린과 정혁이 보여 줄 잠뱅이의 2019 S/S 활동과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데님 브랜드 잠뱅이가 2019 S/S 시즌, 가수 효린과 모델 정혁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잠뱅이는 새롭게 발탁된 모델들과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하고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잠뱅이 관계자는 “잠뱅이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가수 효린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새로운 모델 효린과 정혁이 보여 줄 잠뱅이의 2019 S/S 활동과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효린의 ‘워너비 스타’ 타이틀다운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모델 정혁의 훈훈하면서도 감각적인 비주얼이 잠뱅이의 2019 S/S 컨셉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발산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잠뱅이
강인귀 기자
관련 태그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머니S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허영란, 남편 재벌설?.. "맞는 것 같다"
- 이매리, 아시안컵서 카타르 응원한 사연?
- 배우 김의성, 한국당 릴레이단식 패러디에 댓글 폭주
- 박신양 긴급수술→2주 결방→ PD 갈등설까지
- 돈스파이크, 저작권료가 무려 승용차 한대값?
- "인형인 줄"… 공민지 근황, '미모 폭발' 이렇게 예뻤나? - 머니S
- 최창민 역술인 비화보니… "일찍 죽었어야 할 사주" - 머니S
- 조달청 코로나백신 냉동고 계약… 대한과학·일신바이오 따냈다 - 머니S
- 기네스 팰트로의 '구프' 향초… 가정집 폭발 사고 어쩌나 - 머니S
- [특징주] 코리아써키트, 오전 중 상승세… 19.79%↑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