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의 피부 자신감, 오휘

입력 2019. 1. 29. 16: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LLE PROMOTION

은은하게 빛나는 본연의 피부 광채를 위한 김태리의 뷰티 모먼트

강렬하고 아름다운 그녀의 완벽한 피부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오휘, 그 세련된 만남.

출연하는 영화와 드라마마다 그녀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는 김태리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오휘와 만났다. 평소 인위적으로 꾸민 모습이 아닌 자연스럽게 우러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그녀. 김태리는 오휘에 대해 “당당함, 깨끗함, 변함없는 아름다움.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오휘입니다. 겉모습에만 치우치지 않고 내면의 아름다움에 중심을 둔 브랜드와 함께한다는 자부심이 있어요.”라고 언급했다.

피부 코어의 탄력을 베이스로 한 피부의 윤기와 생기를 중요시하는 김태리와 함께한 제품은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이다.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50ml, 11만원.

먼저,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은 스트레스, 미세먼지, 히터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코어를 단단하게 잡아줘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40ml, 35만원.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칙칙한 눈가와 얼굴, 윤기와 결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부여해준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SPF 50+ PA+++ 15g*2, 5만5천원.

마지막으로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은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 고급스러운 실크 광채를 연출해줘 종일 화사한 피부 광채를 유지할 수 있다.

고혹미 넘치는 무표정한 얼굴과 아이 같은 순수한 미소가 공존하는 배우 김태리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을 포함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등 오휘 제품은 제 뷰티 모먼트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에요. 스트레스, 건조함 등 다양한 자극에 끊임없이 흔들리는 것을 한결같이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거든요. 게다가 언제 어디서든 피부 코어를 튼튼히 하려 노력하는데, 이 제품들은 코어를 잡아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꽉 채우고 탄력을 높여줘요.” 이어서 그녀는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는 카메라 앞에서도 저를 당당하게 하는 원동력이라고 할까?”라며 특유의 미소를 보여줬다.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 김태리

그녀처럼 매일 중심이 꽉 잡혀 있는 아름다운 피부와 마주하고 싶다면, 김태리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오휘와 함께 완성해보자.

에디터 김소현(프리랜서)

디자인 황동미

<!--@ServiceURL:http://www.elle.co.kr/article/view.asp?MenuCode=en010203&intSno=22648-->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