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왕뚜껑' 모델로 배우 김병철, 윤세아 발탁

안민구 입력 2019. 2. 8. 11: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안민구]
배우 김병철과 윤세아가 ‘왕뚜껑’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팔도는 김병철과 윤세아를 왕뚜껑 브랜드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두 배우는 지난 1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SKY 캐슬’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찰떡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코믹과 멜로를 오가는 열연으로 두 배우 모두에게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팔도는 이번 광고에도 패러디로 유명한 왕뚜껑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담았다.

CF는 냉랭한 분위기 속 윤세아의 “오늘은 왕뚜껑이에요”라는 대사와 함께 시작한다. 남편의 교육 방식에 분노해 밥 대신 라면을 준비한 드라마 상황과 비슷하다. 김병철은 이를 못마땅하게 여겨 불편한 표정을 지었으나 이내 ‘왕뚜껑’의 맛에 감탄해 반전 가득한 표정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팔도는 해당 광고를 다가오는 15일부터 온라인과 TV CF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종합IS] 유민, P군과 결혼 6개월만 별거·이혼 발표→SNS 계정 삭제

美그래미 어워즈, 방탄소년단 시상자 공식 발표 \"레드카펫 밟는다\"

'연애의 맛' 김정훈♥김진아 vs 구준엽♥오지혜, 달달폭발 더블데이트

'극한직업', 17일째 1100만 돌파..'명량' 이어 2번째 빠른 대기록[공식]

효민, 신곡 ‘입꼬리(Allure)’ 가사 일부 공개…감각적인 문구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