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바나브 '버블팝 클렌저' 와 'UP5' 추천

고현준 2019. 2. 17.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가 사랑하는 연인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센스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뷰티 디바이스 2종을 추천한다.

예민한 피부 또는 지성 피부로 고민하는 여자친구에게는 바나브 클렌징 디바이스 'BUBBLE POP CLEANSER(버블팝 클렌저)'를 제안한다.

더불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걱정인 여자친구에게는 바나브 대표 디바이스 'UP5(유피파이브)'를 추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가 사랑하는 연인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센스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뷰티 디바이스 2종을 추천한다.

사진 : 바나브, BUBBLE POP CLEANSER 와 UP5

예민한 피부 또는 지성 피부로 고민하는 여자친구에게는 바나브 클렌징 디바이스 'BUBBLE POP CLEANSER(버블팝 클렌저)'를 제안한다. '오토 버블 시스템'으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자동으로 생성해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하고, 0.05mm의 부드러운 프리미엄 초미세모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데일리용 '노멀 모드'와 집중 케어용 '딥 클린 모드'로 모드 선택이 가능해 보다 세밀한 클렌징을 할 수 있으며, 지성 피부의 경우 '딥 클린 모드'로 모공과 T존을 집중 케어해 한층 더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걱정인 여자친구에게는 바나브 대표 디바이스 'UP5(유피파이브)'를 추천한다. 클렌징, 페이셜, 리프팅, 아이존, 비타민C 등 5가지 기능으로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화장품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로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페셜 케어로 'UP5'의 비타민C 모드와 바나브의 '비타민C 나이트 크림'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흡수가 어려운 비타민C를 이온화시켜 피부 깊숙이 전달, 밝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 동대구점,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