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원 시범단, 美 CBS 경연 프로그램에서 최고 점수

2019. 2. 18. 16: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범단은 '더 월드 베스트' 1차전에서 평가단에게 100점 만점 중 99점을 받아 참가팀 중 1위로 2차전 진출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20명으로 구성된 시범단은 1차전에서 제한시간 5분 동안 음악에 맞춰 기본동작과 고난도 기술 격파 등을 중심으로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CBS의 '더 월드 베스트'는 10부작 프로그램으로 '더 보이스'와 '아메리칸 아이돌' 등 인기 프로그램을 개발한 프로듀서들이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미국 CBS 제공

국기원태권도시범단이 미국 CBS 인기 경연 프로그램 ‘더 월드 베스트 (The World’s Best)’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2차전에 진출했습니다.

시범단은 ‘더 월드 베스트’ 1차전에서 평가단에게 100점 만점 중 99점을 받아 참가팀 중 1위로 2차전 진출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20명으로 구성된 시범단은 1차전에서 제한시간 5분 동안 음악에 맞춰 기본동작과 고난도 기술 격파 등을 중심으로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평가단은 경연이 끝난 뒤 기립 박수를 평가단으로부터 기랍박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 국기원 시범단이 출연한 2월 3일(현지시간) 방송은 미국인 약 2천 2백만 명이 시청해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사진:미국 CBS 제공

CBS의 '더 월드 베스트'는 10부작 프로그램으로 '더 보이스'와 '아메리칸 아이돌' 등 인기 프로그램을 개발한 프로듀서들이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세계 각국의 유명 공연 팀을 초청해 경연을 진행한 뒤 우승자를 결정하는 방식입니다.

출연진도 화려합니다. 미국 인기 토크쇼인 '제임스 코든쇼'를 진행하는 유명 배우 '제임스 코든(James Corden)'이 사회를 맡았습니다. 여기에 인기 배우 '드류 베리모어(Drew Barrymore)', 에미상 수상자인 가수 겸 배우 '루폴 안드레 찰스(Rupaul Andre Charles)', 컨트리 가수인 '페이스 힐(Faith Hill)' 등이 미국 전문가 판정단으로 출연합니다.

해외 전문가 판정단도 세계 38개국에서 가수, 안무가, 모델, 연출가, 종합격투기 선수 등 다양한 인사들이 참여합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방송될 '더 월드 베스트'는 앞으로 7회에 걸쳐 치열한 경쟁을 통해 상금 100만 달러(우리 돈 약 11억 2천만 원)의 주인공이 결정되는 과정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jhkim03@ytn.co.kr]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 YTN이 드리는 무료 신년 운세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