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미세먼지 꼼짝 마".. 건강미인 신민아도 쓰는 황사마스크 KF94

김유림 기자 입력 2019. 03. 05. 10:33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신민아가 황사 마스크 KF94 모델로 발탁됐다.

보건용 마스크 전문 회사 필트는 KF94 인증 컬러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ETIQA)'의 모델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신민아를 발탁하고, 지난 1월 첫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오늘(5일)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황사마스크 KF94. /사진=에티카

배우 신민아가 황사 마스크 KF94 모델로 발탁됐다. 보건용 마스크 전문 회사 필트는 KF94 인증 컬러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ETIQA)’의 모델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신민아를 발탁하고, 지난 1월 첫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오늘(5일) 밝혔다.

에티카는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KF94 인증 보건용 마스크로 네이비, 와인, 그레이 등 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선정,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신민아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공존하는 배우”라며 “그녀의 이런 면모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으며,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에티카가 모델 신민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황사마스크kf94는 약 0.4㎛ 정도의 미세먼지 입자를 94% 차단하는 기능을 갖췄다. 다만 숨쉬기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단점으로 꼽힌다.
전문가들은 미세먼지 마스크를 착용할 시에는 코와 입을 최대한 완전히 밀폐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틈이 생길수록 미세먼지를 막는 효능은 급격히 하락하기 때문이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