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휠라' 2019년 봄 화보 속 김유정, '롤러 걸'로 변신

박한나 입력 2019.03.12. 10:55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한 2019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김유정씨가 브랜드 헤리티지가 고스란히 녹아있으면서도 가장 트렌드에 맞는 봄 패션을 표현해 줬다"라며 "새롭게 선보인 휠라의 헤리티지 컬렉션은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일상에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한 2019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유정은 ‘뉴트로’ 분위기가 풍기는 세트 속 조명과 디스코볼이 반짝이는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스포티한 패션을 선보인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김유정씨가 브랜드 헤리티지가 고스란히 녹아있으면서도 가장 트렌드에 맞는 봄 패션을 표현해 줬다”라며 “새롭게 선보인 휠라의 헤리티지 컬렉션은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일상에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고 말했다.

‘뉴트로’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가 합쳐진 신조어로, 오래된 아이템을 현 트렌드에 맞게 새롭게 해석한 패션 등을 뜻한다.

박한나 (hnpk@edaily.co.kr)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