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석, 정준영에 성매매 알선"..대화방 곳곳서 정황 확인

유호윤 2019. 3. 15. 21: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이번 사건의 핵심고리 역할을 하고 있는 인물이 있죠.

가수 승리와 함께 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고 있는 유리홀딩스의 유인석 대표인데요,

유 대표가 정준영 씨에게도 성매매를 알선한 정황이 KBS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정준영 씨는 해외 성매매 정황도 포착돼 이 부분에 대한 수사도 불가피해 보입니다.

유호윤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승리와 함께 클럽 아레나에서 해외 투자자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 씨.

그런데 KBS가 취재한 카톡방 대화 내용을 보면 유 씨의 성매매 알선 의혹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유 씨가 가수 정준영 씨와 2015년 크리스마스에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입니다.

정 씨는 유 씨에게 자신의 주소를 올리고는 성매매 여성과 성관계를 하고 돌려보내면 되느냐고 물어봅니다.

그러자 유 씨는 그렇다고 답하며 30분 안에 도착할 거라고 설명합니다.

30분 정도 뒤 정 씨는 유 씨에게 '선물'이 왜 아직 오지 않느냐고 물어봅니다.

성매매 여성을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인 것처럼 묘사한 겁니다.

정 씨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원정 성매매를 했다는 정황도 보입니다.

정 씨는 2016년 4월 씨앤블루 소속 이종현 씨와 대화 중 독일 베를린 여행이 재밌었다며 그곳에서 성매매 여성들과 만났다고 밝힙니다.

성관계를 했느냐는 이 씨의 질문에 정 씨는 그렇다고 답합니다.

우리나라는 속인주의를 채택하고 있어 해외 원정 성매매 혐의가 확인되면 처벌이 가능합니다.

불법 영상 촬영과 유포 혐의뿐만 아니라 성매매 혐의에 대해서도 정 씨에 대한 수사가 불가피한 대목입니다.

정준영 씨의 카톡 대화방 곳곳에서는 정 씨 이외에 다른 연예인들의 성매매 정황도 나타나 파문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유호윤입니다.

유호윤 기자 (live@kbs.co.kr)

Copyright © K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