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foreign

아프라카 가나에서 버스 충돌로 56명 사망

김재영 입력 2019.03.22. 21:44
자동 요약

서아프리카 가나에서 22일 아침 교통사고로 경찰이 최소한 56구의 시신을 수습했다고 고위 관리가 신화 통신에 전했다.

이날 이른 아침 킨탐포-테키만 간선도로 상의 암포마크롬에서 버스 2대가 충돌했다.

한 버스는 수도 아크라에서 볼가단가로 가는 중이었고 다른 버스는 쿠마시 행이었다.

"지금까지 불에 탄 버스에서 까맣게 탄 시신 35구를 수습했으며 다른 버스에서 21구를 찾았다"고 고위 경찰관이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8년10월 케냐 케리코 통근 버스 교통사고 사진으로당시 50명이 사망했다. 신화

【아크라(가나)=신화/뉴시스】 김재영 기자 = 서아프리카 가나에서 22일 아침 교통사고로 경찰이 최소한 56구의 시신을 수습했다고 고위 관리가 신화 통신에 전했다.

이날 이른 아침 킨탐포-테키만 간선도로 상의 암포마크롬에서 버스 2대가 충돌했다. 한 버스는 수도 아크라에서 볼가단가로 가는 중이었고 다른 버스는 쿠마시 행이었다.

사고 버스 중 한 대에 불이 나 수십 명의 탑승자들이 불에 탔다. "지금까지 불에 탄 버스에서 까맣게 탄 시신 35구를 수습했으며 다른 버스에서 21구를 찾았다"고 고위 경찰관이 말했다.

병원으로 이송한 부상자 중 여러 명이 도중 사망했다는 말이 있어 사망자가 늘어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kjy@newsis.com

추천 뉴스 1

연령별 많이 본 뉴스

전체
연령별 많이 본 뉴스더보기

추천 뉴스 2

추천 뉴스 3

추천 뉴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