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의 스페셜 비하인드 신

2019. 4. 4.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k worlds

여배우들의 봄 맞이 스타일링,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우뚝 선 스니커즈까지. 슈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전하는 3월의 패션 이슈

YK EPISODE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은 젠틀 몬스터의 특별한 파티 현장에 저 윤기가 다녀왔어요. 새 단장을 마친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와 맞은편에 있는 공간 ‘패러럴’에서 특별한 컨셉트와 기획으로 2019년 컬렉션 ‘13’을 발표했답니다. 스토어의 공간 컨셉트는 ‘Salvation Moon’으로 달의 자전축과 지구에 대한 이야기예요. 새로운 달이 생긴다는 가정하에 꾸민 공간은 아티스트 프레데릭 헤이만과 만든 조형물로 신비함을 더했답니다. 그리고 카니예 웨스트, 퍼렐 윌리엄스 등 세계적 뮤지션들과 진행하는 ‘13’ 뮤직 프로젝트도 선보였어요. 한편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로 뭉친 AOMG 크루부터 지코, 딘, 산다라박, 위너의 멤버들이 대거 방문해 론칭 파티에 활기를 더했습니다.

YK STYLING

정려원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배우 정려원 씨를 공항에서 만났어요. 여전히 남다른 미모와 스타일은 공항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카메라 플래시를 받았답니다. 포멀한 스타일의 롱 턱시도 재킷을 스니커즈와 스카프로 캐주얼하게 소화한 센스가 려원씨 다운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가방을 재킷 위에 크로스로 멘 모습까지 따라 하고 싶은 스타일이죠?

수현 뛰어난 미모와 탁월한 연기로 할리우드를 사로잡은 배우 수현 씨를 존 하디 론칭 행사장에서 만났어요. 수현 씨의 화사한 룩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씨 by 끌로에의 옐로 시폰 드레스에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산뜻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특히 발리에서 완성됐다는 존 하디의 주얼리를 여러 겹 레이어드한 센스가 남달랐답니다. 수현 씨의 봄 스타일링, 어떤가요?

YK AWARDS올봄에는 재킷에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편안한 모던 룩이 유행할 전망이에요. 무심한 듯 세련된 느낌을 더해줄 아이템, 스니커즈를 모아봤습니다. 화려한 장식부터 수작업한 페인팅, 다채로운 패브릭의 조합까지. 올봄 주목해야 할 ‘머스트 해브 스니커즈’를 만나보시죠!

경량 러버 솔을 사용해 실용성을 살리고 레더와 패브릭을 결합한 스니커즈는 99만원, Salvatore Ferragamo.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한 날렵한 실루엣과 다채로운 컬러 조합이 특징인 레이스업 스니커즈는 가격 미정, Christian Louboutin.

날렵한 실루엣에 부드러운 스웨이드를 사용한 스니커즈는 55만원, Philippe Model by Han Style Shoe.

레더와 스트레치 니트를 매치하고, 프린지를 닮은 레이스업 디자인의 화이트 스니커즈는 가격 미정, Ports1961.

브랜드 특유의 빈티지 워싱과 핸드 페인팅 디테일의 러닝 솔 스니커즈는 60만원대, Golden Goose Deluxe Brand.

메탈릭과 메시 소재가 결합된 러프한 아웃솔이 특징인 레이스업 스니커즈는 95만원, N°21 by Ihanstyle.com.

스페셜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이재희

사진 하준우(제품), GETTYIMAGESKOREA

디자인 전근영

<!--@ServiceURL:http://www.elle.co.kr/article/view.asp?MenuCode=en010103&intSno=22949-->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