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아즈샤라의 현신' 공개

생활경제부 입력 2019.04.17.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아즈샤라의 현신’을 개발자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했다. ‘아즈샤라의 현신’에서 플레이어들은 공격대, 격전지, 전장 등 풍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아즈샤라의 현신’에서는 고대 나이트 엘프 문명의 발상지인 ‘나즈자타’와 신기하고 기발한 기술로 가득 찬 노움 테마의 새로운 지역인 ‘메카곤 섬’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들은 새롭게 추가된 두 지역을 탐험하며 새로운 동맹들과 모험을 펼치고 아제로스를 위협하는 새로운 적들과 격돌하게 된다.

신규 공격대인 ‘아즈샤라의 영원한 궁전’에 대한 내용도 공개됐다. 총 8명의 우두머리로 구성된 새로운 공격대는 나즈자타에 위치해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수중전을 포함한 다양한 전투 끝에 여왕 아즈샤라와 최후의 맞대결을 펼치게 된다.

게임플레이의 핵심인 아제로스의 심장에도 큰 변화가 예정되어 있다. 특히 플레이어가 수집해 유물에 넣을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인 ‘정수’가 추가되었으며 플레이어들은 정수를 통해 강력한 효과와 능력을 획득하게 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영웅 격전지인 격전의 ‘스트롬가드’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영웅 격전지는 일반 난이도보다 더욱 어려워진 인공지능 상대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들은 이들을 상대로 자원을 보호하고 전장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이밖에도 새로운 투기장인 로봇 전투장, 새로운 검투사 탈것과 쐐기돌 수정치, 타우렌과 노움의 유산 방어구, 비행 잠금 해제, 바인 블러드후프의 운명이 걸려있는 전쟁 대장정 등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됐다.

‘아즈샤라의 현신’을 통해 공개되는 새로운 콘텐츠는 17일부터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체험 가능하다.

생활경제부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