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스와이어

나라비전, IBK기업은행 '웹메일 시스템 재구축 사업' 성료

입력 2019.05.07. 14:27

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IBK기업은행의 웹메일 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성공리에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웹메일 이용 편의성을 개선하고 보다 안전한 업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해 8월 웹메일 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추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IBK기업은행의 웹메일 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성공리에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웹메일 이용 편의성을 개선하고 보다 안전한 업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해 8월 웹메일 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추진했다. 이를 위해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제품의 성능과 편의성 그리고 사후관리를 위한 유지 보수 시스템 등을 모두 평가한 후 나라비전을 파트너로 선정했다.

이번 사업을 통해 기업은행은 △기존 망분리 환경에서의 메일 사용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하여 이메일을 통한 악성코드 유포를 차단하고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 위험을 전방위로 통제, 예방할 수 있게 됐다. △관리 및 편의 기능을 개선하여 유연한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멀티 플랫폼과 모바일을 지원하는 고성능의 웹 표준 시스템 구축으로 업무 효율이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이번 사업에 구축된 ‘에어즈락 메일(Ayersrock Mail)’은 나라비전의 웹 표준 기술(HTML5)이 집약된 웹메일 솔루션이다. 보안에 취약한 Active-X 등의 플러그인 기술 요소를 사용하지 않으며, 다양한 운영체제와 브라우저에서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금융감독원 보안 권고사항, 국정원 보안 지침 등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보안 측면에서도 우수한 시스템이다.

나라비전은 메일 구축 분야 국내 최다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 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업계 최초 고객 만족 센터 운영으로 실시간 서버 관리와 장애 알림 서비스, 고객지원에 대한 전담 엔지니어 배정 및 실시간 진행 상황 알림 등 타 솔루션 기업과 차별화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나라비전

포토&TV

    실시간 주요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