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미드 썸머 페스티벌' 골라 즐기는 '흥' 폭발..재미 가득한 최고의 선물

김주희 기자 입력 2019.06.25. 02:28

'미드 썸머 페스티벌'이 골라 즐기는 라인업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7월 27일과 28일 (구)송정초등학교 야외운동장에서 '제2회 부산 Mid summer Festival'(제2회 부산 미드 썸머 페스티벌, 이하 '미드 썸머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미드 썸머 페스티벌'은 분위기와 시원한 물놀이, 최고의 무대, 열정적 젊음의 열기가 가득할 축제로,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미드 썸머 페스티벌’이 골라 즐기는 라인업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JG엔터테인먼트
오는 7월 27일과 28일 (구)송정초등학교 야외운동장에서 ‘제2회 부산 Mid summer Festival’(제2회 부산 미드 썸머 페스티벌, 이하 ‘미드 썸머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무더운 여름을 강타할 ‘미드 썸머 페스티벌’에는 가수 유브이(UV)와 틴탑과 에일리, 박경, 예지, 다이아, 씨엘씨, 위키미키, 채은정, 인기 DJ들이 참여해 관객과 소통하는 흥겨운 무대를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27일과 28일 양일간의 라인업이 달라 골라서 즐기는 재미가 있다. DJ LOVE CHO의 오프닝으로 페스티벌이 시작되며 채은정과 DJ BABY G 등이 무대를 꾸민다. 27일에는 박경과 유브이, 다이아, 틴탑이 그리고 28일에는 예지, 위키미키, 씨엘씨, 에일리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미드 썸머 페스티벌’은 분위기와 시원한 물놀이, 최고의 무대, 열정적 젊음의 열기가 가득할 축제로,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앞으로도 ‘미드 썸머 페스티벌’은 다양한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