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온도 낮추기

윤다해 2019. 7. 17. 11: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킨케어 제품으로 울긋불긋 높아진 피부 온도를 쿨하게 낮춰보자.

2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클리어 에센스' 모공까지 상쾌하게 관리하며, 아데노신의 안티에이징 기능으로 잔주름을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3 불리 1803 '오 수페핀 수딩 로션' 피부의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장미꽃 증류액을 함유해 생기 있는 피부 톤으로 가꿔주며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으로 울긋불긋 높아진 피부 온도를 쿨하게 낮춰보자.




1 머지 바즈 내추럴 무드 벤 다이어그램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디퓨저 겸 화병.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7만7천원.

2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클리어 에센스’ 모공까지 상쾌하게 관리하며, 아데노신의 안티에이징 기능으로 잔주름을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125ml, 6만5천원대.

3 불리 1803 ‘오 수페핀 수딩 로션’ 피부의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장미꽃 증류액을 함유해 생기 있는 피부 톤으로 가꿔주며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200ml, 6만7천원.

4 끌레드뽀 보떼 ‘에센셜 리파이닝 에센스’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정화시키며 피지 분비와 수분 손실을 억제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170ml, 11만원.

5 메종 루이스 마리 여름 향기를 담은 향초.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4만9천원.

6 지방시 ‘하이드라 스파클링 로션 스피링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처럼 가벼운 버블 타입의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시원하며, 즉각 수분을 충전해주는 한정판 로션. 200ml, 6만4천원.

7 에스티 로더 ‘액티브 트레멜라 하이드라 포티파잉 미셀라 클레저’ 밀키한 제형의 수분 입자가 영양을 공급하고 불순물과 메이크업을 제거해 상쾌한 피부로 유지시킨다. 200ml, 3만6천원대.

8 RMK ‘벨런스 스킨 컨디셔너’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며 소염 작용을 하는 글리시리진산류가 자외선에 의한 염증이나 여드름을 억제하고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150m, 4만4천원.

9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풍부한 영향과 깊은 수분감으로 피부에 산뜻하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밝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150ml, 14만5천원대.

10 피스 오브 타임 은방울 꽃이 담긴 오브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8만2천원.

Copyright © 메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