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K2, 코볼드 롱패딩 '독도 에디션' 1025장 한정 판매

강인귀 기자 입력 2019. 08. 02. 04:57

기사 도구 모음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헤비다운 '코볼드(KOBOLD)'의 한정판인 '2019 코볼드 독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9 코볼드 독도 에디션'은 K2가 진행하는 '러브 코리아(LOVE KOREA)'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우리 땅 독도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10월 25일로 제정된 독도의 날을 상징하는 1025장만 한정 판매한다.

'A.L.P 코볼드 에픽'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두루 갖춘 숏패딩으로 탈부착 가능한 독도 에디션 스페셜 와펜을 적용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헤비다운 ‘코볼드(KOBOLD)’의 한정판인 ‘2019 코볼드 독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2

코볼드 롱패딩 버전인 ‘A.L.P 코볼드 베르시나 플러스’는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의 롱패딩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활동성이 우수하다.

‘2019 코볼드 독도 에디션’은 K2가 진행하는 ‘러브 코리아(LOVE KOREA)’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우리 땅 독도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10월 25일로 제정된 독도의 날을 상징하는 1025장만 한정 판매한다.

특히, 코볼드만의 디자인 포인트인 소매 부분 ‘태극기 와펜’에 독도 이미지와 글자를 추가한 골드 컬러의 스페셜 와펜을 적용했다. 제품 뒷면에는 독도의 위도와 경도를 비롯해 독도의 의미를 담은 글자 프린트로 의미를 더했다.

‘A.L.P 코볼드 에픽’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두루 갖춘 숏패딩으로 탈부착 가능한 독도 에디션 스페셜 와펜을 적용했다. 남성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한 가지 컬러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올해 시작한 러브 코리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독도 수호의 의미를 담은 코볼드 독도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뛰어난 보온성과 디자인은 물론 뜻 깊은 의미까지 더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