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신재생에너지 배움터..제주 신재생에너지홍보관 13일 재개관

좌승훈 입력 2019.08.10. 01:10

제주에너지공사(사장 김태익)가 신재생에너지홍보관에 대한 보수공사(냉·난방기 교체)를 마무리하고 13일부터 정상 운영된다고 밝혔다.

2010년 5월 문을 연 신재생에너지홍보관은 냉·난방 시설 노후화에 따른 보수공사로 지난 7월 7일부터 임시 휴관했다.

공사는 홍보관 재개관과 함께 오는 22일 '에너지의 날'을 맞아 홍보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제주에너지공사, 냉·난방 보수공사 마무리..체험형 콘텐츠 일부 보강
제주에너자공사 신재생에너지홍보관 /사진=fnDB

[제주=좌승훈 기자] 제주에너지공사(사장 김태익)가 신재생에너지홍보관에 대한 보수공사(냉·난방기 교체)를 마무리하고 13일부터 정상 운영된다고 밝혔다.

2010년 5월 문을 연 신재생에너지홍보관은 냉·난방 시설 노후화에 따른 보수공사로 지난 7월 7일부터 임시 휴관했다.

공사는 이번 보수공사 기간 동안 체험형 콘텐츠를 일부 보강하고 관람환경도 개선했다.

공사는 홍보관 재개관과 함께 오는 22일 ‘에너지의 날’을 맞아 홍보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 해안로에 있는 신재생에너지 홍보관은 제주신재생에너지 홍보의 1번지로, 오감으로 체험하고 놀이로 이해하는 신재생에너지 배움터를 표방하고 있다.

jpen21@fnnews.com 좌승훈 기자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