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든 시선강탈. 네온이 대세!

2019. 8. 12.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눈이 부셔 똑바로 쳐다볼 수 없으니 각오 단단히 하세요. 요즘 핫하다는 네온 패션으로 자신감 뿜뿜! 네온 룩 입은 스타들.

✓ 수현

@akmu_suhyun
통통 튀는 그녀의 캐릭터에 딱 어울리는 네온 그린 컬러의 수트를 선택한 수현. 오버사이즈 재킷의 소매를 접어 올려 라벤더 컬러의 안감을 살짝 보여주는 센스! 아빠 신발 같은 투박한 화이트 스니커즈의 쿨한 마무리가 돋보입니다.

✓ 아이린

@ireneisgood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색깔로 찰떡같이 소화하는 아이린의 데일리 룩에도 네온 컬러는 빠질 수 없습니다. 거대한 붓으로 휘갈긴 듯한 패턴의 강렬함이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세상 힙한 아이린의 네온 패션, 역시 대단해~.

✓ 조이

@_imyour_joy
물오른 미모를 발산 중인 조이도 네온 트렌드 대열에 당당하게 합류했습니다. 밑줄 칠 때나 쓰는 줄 알았던 형광 옐로 컬러를 이렇게 멋지게 소화하다니! 블루 컬러 롱 셔츠의 단추를 과감하게 풀어 팬츠를 드러내며 상큼한 두 가지 컬러의 조화에 신경 썼어요.

✓ 현아

@hyunah_aa
현란한 네온 컬러가 두려운 초보자라면 현아의 데일리 룩을 참고하세요. 평소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를 즐겨 입는 그녀는 네온 컬러를 발끝에만 활용하는 패션 신공을 발휘했네요. 아주 작은 아이템이지만 이목을 확실하게 집중시키는 ‘인싸’의 스타일링 트릭입니다.

✓ 윤아

@yoona_lim
후디도 네온 컬러를 입으면 ‘꾸안꾸’ 스타일로 변신합니다. 윤아의 데일리 룩처럼 말이죠. 화장기 없는 얼굴도 조명등을 켠 것처럼 환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 손나은

@marcellasne
자체 발광이란 바로 이런 것일까요? 시스루 소재의 네온 그린 맥시 드레스 아래로 스포티한 네온 오렌지 톱과 사이클 팬츠를 매치한 그녀의 과감함에 경의를 표합니다.

✓ 크리스탈

@vousmevoyez
크리스탈의 네온 룩은 당장 내일이라도 따라 할 수 있을 만큼 쉽고 간단합니다.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와 네온 셔츠, 단 두 개면 충분하죠.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