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원피스

2019. 9. 1.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예쁜데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원피스 중의 원피스, 플로럴 드레스를 입은 스타들을 소개합니다.
「 아이유 」
@dlwlrma
‘호텔 델루나’에서 아이유는 화려하고 우아한 의상으로 매회 화제를 모았어요. 붉은 장미 패턴의 원피스를 입은 그녀는 어깨의 러플 장식과 레이스 디테일로 까칠하고 도도한 만월에서 사랑에 빠진 귀여운 만월로 변신!
「 현아 」
@hyunah_aa
@hyunah_aa
알록달록한 컬러가 시선 강탈 각인 현아. 과감하게 등을 오픈한 디자인으로 앞뒤가 다른 반전 매력까지! 이 미니 원피스는 아묻따 현아의 것이 분명하네요. 핫 핑크 컬러의 페더 장식 백을 매치해 평범함을 거부한 그녀의 데일리 룩, 좋아요~.
「 아이린 」
@ireneisgood
아이린의 선택은 데이지 패턴의 맥시 드레스입니다. 잔잔한 도트 패턴과 한데 어우러진 흐드러진 데이지 꽃들이 목가적인 분 위기를 자아냅니다. 정수리까지 한껏 끌어올려 묶은 번 헤어로 완벽한 모델 비율을 극대화한 원피스 룩 완성!
「 오연서 」
@ohvely22
오연서의 픽! 소담한 플라워 패턴과 봉긋한 퍼프 소매로 빈티지 무드를 담은 원피스예요. 이런 할머니의 몸빼 같은 빈티지 패턴이 트렌드라는 사실! 눈이 시리도록 쨍한 컬러감이 그녀의 하얀 피부와 대조되어 매력 200% 발산 중! 화이트 삭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했어요.
「 강승현 」
@hyoni_kang
커다란 꽃송이가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를 입은 강승현. 네크라인과 소매 끝을 장식한 러플, 어깨의 셔링 디테일이 러블리하네요. 뻔한 하이힐이 아닌 낮은 굽의 로퍼로 드레스 다운한 것을 눈여겨보세요. 그녀를 원피스 스타일링의 고수로 임명합니다!
「 진기주 」
@jinkijoo
진기주의 선택은 누드 컬러의 이너 드레스 위로 섬세한 레이스 소재의 블랙 플라워 패턴이 레이어드 된 고전적인 디자인의 플로럴드레스입니다. 3단의 티어드 스커트와 허리의 리본 벨트가 페미닌한 무드를 극대화시키는 듯하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