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머니S

카밀, '핸드&네일 크림 스위티' 출시.. 새콤달콜 딸기향

강인귀 기자 입력 2019. 09. 04. 07:25

기사 도구 모음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Kamill)이 2019년 신제품 '핸드&네일 크림 스위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핸드&네일 크림 스위티'는 야생 딸기 추출물 함유로 새콤달콤한 딸기향이 오래 지속 되는 아이템으로 카모마일에서 얻은 비사보롤 성분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선사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부터 베스트 웨스턴 서울 가든 호텔과 '마이 온 힐링 테라스 스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Kamill)이 2019년 신제품 ‘핸드&네일 크림 스위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핸드&네일 크림 스위티’는 야생 딸기 추출물 함유로 새콤달콤한 딸기향이 오래 지속 되는 아이템으로 카모마일에서 얻은 비사보롤 성분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선사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부터 베스트 웨스턴 서울 가든 호텔과 ‘마이 온 힐링 테라스 스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해당 제품은 자사 몰인 바디콜렉션을 비롯해, 올리브영 및 기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