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치몬트 산후조리원' 등장.. 나경원 원정출산 의혹 겨냥

정소영 기자 2019. 9. 18. 1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겨냥한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이 18일 실시간 검색어(이하 실검)에 등장했다.

이는 나 원내대표의 원정출산 의혹에 대한 문구로 추정된다.

최근 미국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나 원내대표가 부산지법 판사로 근무하던 시절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에서 원정출산을 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이에 나 원내대표는 지난 17일 미국의 한 대학에 재학 중인 아들의 국적과 관련해 "한국 국적이 맞고 원정출산이 아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사진=뉴시스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겨냥한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이 18일 실시간 검색어(이하 실검)에 등장했다. 이는 나 원내대표의 원정출산 의혹에 대한 문구로 추정된다.

최근 미국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나 원내대표가 부산지법 판사로 근무하던 시절 로스앤젤레스(LA) 한인타운에서 원정출산을 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아울러 미국 예일대 화학과에 재학 중인 나 원내대표의 아들이 케이시(KASY, Korean American Students as Yale) 소속이라는 주장도 나왔다. 케이시는 한국계 미국인 학생회다.

이에 나 원내대표는 지난 17일 미국의 한 대학에 재학 중인 아들의 국적과 관련해 “한국 국적이 맞고 원정출산이 아니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걸 해명한다고 하면 또 다른 것으로 공격할 텐데 어디까지 공개해야 하나. 대응을 안 할 계획”이라며 이같이 밝힌 바 있다.

한편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은 ‘나경원자녀의혹’, ‘나경원사학비리의혹’, ‘나경원소환조사’, ‘나경원아들논문청탁’에 이어 다섯 번째 실검 문구로 떠올랐다.
[머니S 주요뉴스]
정국 타투 뭐길래?… #거제도 열애설 #해쉬스완
이성미, 아들에게 사과한 사연은?… "내 가슴을 쳤다"
수지 심경… "혼란스러운 부분도 있었다"
'이경규 딸' 이예림, 날씬해진 근황… "몰라보겠네"
허지웅, 건강근황 공개… 누리꾼도 한마음 응원
그레이 수익금 기부 '훈훈'… 2500만원 화상환자 위해
BJ양팡 의혹 폭로 '논란'… "해명은 거짓말"
송소희 패소, 전속계약 정산금 3억원 반환… 무슨 일?
'조수용♥ 박지윤 근황, 컴백 임박? "곡 녹음중"
손준호 14kg 감량… "살 빼고 '이것' 늘어"

정소영 기자 wjsry21em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