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서울경제

'엘르 10월호', 남주혁 화보, 훈훈함의 정석은 이것

최재경 기자 입력 2019.09.20. 02:25

배우 남주혁이 <엘르> 와 만났다.

패션 매거진 <엘르> 와 함께한 촬영은 남주혁이 가진 본연의 매력을 담는 데에 집중했다.

남주혁의 매력이 드러난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0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배우 남주혁이 <엘르>와 만났다.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촬영은 남주혁이 가진 본연의 매력을 담는 데에 집중했다. 남주혁 또한 스타일링을 자기 식으로 소화해내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사진=엘르
화보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주혁은 모두가 궁금해 하는 근황을 전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 종영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예능 <삼시세끼 산촌편> 출연에 대해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연스럽게 촬영했다. 특히 가마솥에 치킨을 직접 튀겨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며 후일담을 밝히기도 했다.
/사진=엘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과 영화 <조제>의 촬영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남주혁은 “좋은 작품들을 만나 정말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저를 기다려 주시는 분들께도 작품으로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 드리는 게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좋아하는 일을 생각하며 살 수 있다는 것이 즐겁다”라며 진지한 면모를 드러냈다.

남주혁의 매력이 드러난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0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포토&TV

    실시간 주요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