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디지털 자산거래소 온트레이드, 한국시장 진출

박명기 기자 2019. 9. 23. 19: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안전한 최첨단 거래 플랫폼..글로벌 전체 10% 한국시장 공략
 
 
 

4세대 디지털 자산거래소 '온트레이드(OnTrade)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온트레이드닷컴은 지난 5월 6일에 공식적으로 오픈했다. 9월 4일까지 등록 유저수는 12만 5227명이다. 일일 평균 계약 거래량은 126만 장으로 거의 4개월 동안 안전하게 운영되었다.

온트레이드는 유명한 보안 감사 및 뉴스 미디어와 전략적인 협력을 맺었다. 링크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미디엄(Medium), 레딧(Reddit) 및 인스타그램(Instagram) 등 소셜네트워크에 미디어 커뮤니티를 개설하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온트레이드에 상장한 USDT, PAX(스테이블 코인), BTC, ETH, LTC, NEO, ONT, XRP, TRX, ETC, ATOM, BNB, DOT, KSM, COCOS, CKB, ALGO 미래 스타 코인이 있다.

스타 거래 플랫폼 통화 BNB 지수 계약, 세계 최초의 다중 코인 일일 계약 및 BTC 변동 지수 BVIX 계약을 포함한 코인 거래, 코인 표준 계약 및 자동 계약 거래가 포함된다.

한국은 세계에서 '블록체인'이 가장 인기가 높은 5개 지역 중 하나다. 비트코인 거래량 중 가장 많은 법정 화폐은 달러다. 엔화는 2위, 한국 원화는 3위로 전체 거래액의 거의 10%를 차지한다.

 
 
 

온트레이드는 "일본과 한국은 특히 아시아에서 비트코인 거래의 중심에 선 위치해있다. 한국에는 많은 거래소가 있지만 시스템, 리스크 제어, 관리 등의 부족으로 인해 해커는 취약한 점도 발견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양의 디지털 통화를 도용한 사건도 있었다. 한국 시장에서 이러한 큰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전문적이고 안전한 최첨단 거래 플랫폼이 필요하다"며 한국 시장 진출 배경을 설명했다.

온트레이드는 앞으로 자체 플랫폼 코인을 발행할 계획이다. 또 에어 드롭, 마진, 투표, 수수료 공제, 거래 마이닝 및 커뮤니티 거버넌스와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를 포함한다.

동시에, 소형 BTC (mBTC) 계약, 영구, 옵션, 지수,  Bull-bear 마진, 터보, 이상 옵션 및 기타 다양한 금융 혁신 파생 상품도 있다. 레버리지, 대출, 위탁관리 및 기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트레이드 거래소는 "이처럼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전통적인 금융 파생 상품의 기술과 경험을 블록 체인에 가져온 혁신을 주창한다. 또한 암호화된 디지털 자산 산업의 개발 및 개선을 주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세계 최초의 일일 결제 시스템-전 세계 최초의 일일 계약

온트레이드는 최초의 비 채무 결제 시스템이다. 모든 거래의 일일 및 포지션은 다양한 종류 및 계약 기간에 따라 별도로 정산된다.

결산 후에도 사용자의 자본은 변하지 않고 수익 부분이 잔액이 돼서 사용자가 제시간에 철회할 수 있다. 현재 시장에서 이 시스템을 채택한 거래소는 OKEX밖에 없다.

시장에서의 월 및 분기 계약과 달리 사용자에게 매우 단기적인 투기 제품과  완벽한 투자 전략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일일 계약은 계약의 손익, 거래 보증금 및 수수료 등에 대해 부채가 없는 것으로 수행한다. 사용자가 계약 거래를 닫는 것을 잊어 버리지 않도록 하여 스퀘어, 드로우 다운, 강제로 공유해야 하는 리스크를 크게 줄인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마진 또는 자산 배분을 조정할 때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투자자의 거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계약 시장의 정상적인 운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 원스톱 거래 플랫폼-종합 리스크 제어 시스템

4세대 원스톱 시스템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서 온트레이드는 9개의 시스템과 34개의 모듈로 구성된 금융 파생 상품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완전한 거래, 결제 및 리스크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금융 파생 상품 업계 및 블록체인 산업에서 최고의 능력자 및 금융 거래 산업에 대한 풍부 경험을 가진 멤버들이 공동으로 구성된다.

동시에 온트레이드 시스템은 확장성이 뛰어나고 응집 엔진으로 최대 5000만 건 / 20분 청산 , 응답 시간 <200μs, 단일 프로세스 단일 스레드 3만 건 / 초 등의 기록을 갖추고 있다.

기술 시스템, 거래, 지갑, 내부 비즈니스 관리, 운영 프로세스, 개인 안전 등 다 국가 금융 거래소 기준으로 운영한다. 은행 수준의 보안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다. 소스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보호하고 사용자 정보의 전송을 모니터링 및 검사하기 위해 엄격한 다중 랜덤 체크 해시 암호화 스토리지로 사용한다.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