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시아경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AOA 멤버 찬미와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Our Beauty Secret)' 캠페인 전개

임소라 입력 2019. 09. 27. 15:46

기사 도구 모음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뷰티 간식 '아몬드'의 효능 지속 알릴 예정

영양과 뷰티 효능을 모두 갖춘 뷰티 간식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알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신규 캠페인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Our Beauty Secret)’의 시작을 알리고, 인기 걸그룹 ‘AOA’의 멤버이자 세련된 감각과 스타일로 뷰티 분야 트렌드세터로 알려진 ‘찬미’를 새로운 아몬드 뷰티 멘토로 27일 선정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뷰티 시크릿 캠페인은 아몬드 섭취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영양학적 이점 외에도 아몬드에 담긴 풍부한 영양소인 비타민 E를 바탕으로 ‘뷰티 간식’으로서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알리기 위해 전개됐다. 지난 2017년 ‘아몬드, 마이 뷰티 시크릿(Almonds, My Beauty Secret)’을 시작으로, 2018년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Almonds, Your Beauty Secret)’에 이어 올해로 3년째 진행되고 있다.

올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신규 캠페인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Your Beauty Secret)’을 통해 보다 다채로운 온ㆍ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뷰티와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와, 식이섬유, 식물성 단백질 등 11 가지 필수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ㆍ헤어 건강과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아몬드의 뷰티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소비자 및 다양한 관련 산업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실시한 국내 소비자 대상 견과류 인식 조사 결과, 아몬드는 견과류 ‘최초 상기도’ 2회 연속 1위, ‘선호도’ 3회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표 견과류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새로운 아몬드 뷰티 멘토로 활동하게 된 ‘찬미’는 인기 걸그룹 ‘AOA’의 멤버로, 데뷔 이후 현재까지 다양한 뷰티 관련 프로그램의 MC와 게스트로 활약하며 주목을 받아온 바 있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뷰티팁 및 몸매 관리 비법이 담긴 콘텐츠를 다수 선보이며 뷰티 분야 트렌드세터로서도 높은 관심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한국 담당 김민정 이사는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 캠페인을 론칭함과 동시에 최근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뷰티를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걸그룹 AOA ‘찬미’를 새로운 아몬드 뷰티 멘토로 발탁하게 됐다”며, “건강한 매력을 가진 찬미를 비롯해, 2030 여성들과 뷰티에 대한 고민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함으로써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보다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몬드 뷰티 멘토 ‘찬미’는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 탄력있는 몸매 관리를 위해 꾸준한 운동과 함께 매일 아몬드를 챙겨먹고 있다”며, “뷰티 멘토로서 많은 2030 여성들에게 아몬드의 효능을 알려 하루 한줌 아몬드가 ‘모든 2030 여성들을 위한 뷰티 시크릿’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 캠페인과 아몬드 뷰티 멘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영양소와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몬드는 피부와 모발 건강은 물론 탄탄한 몸매를 위한 체중 조절에도 좋은 천연 뷰티 간식이다. 아몬드 한줌(약 23알, 30g)에는 비타민 E(8mg), 식이섬유(4g), 식물성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불포화지방(15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아몬드는 한국인에게 필요한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의 67%에 해당하는 알파-토코페롤 형태의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아몬드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식물성 단백질은 근육의 성장과 회복에 도움을 주고 포만감을 제공해 체중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