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경제TV

신한생명, 설계사 마케팅 활동지원 모바일 앱 'S온' 오픈

김보미 입력 2019. 10. 01. 09:03

기사 도구 모음

신한생명은 기존의 설계사 활동지원 어플리케이션(App)에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새롭게 개편한 마케팅 활동지원 플랫폼 'S온'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최명복 신한생명 마케팅팀장은 "이번 마케팅 활동지원 플랫폼 개편은 설계사들이 보다 쉽게 콘텐츠를 이용하고 더 많은 정보를 고객관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 제고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설계사들의 영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업 프로세스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제공 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국경제TV 김보미 기자]

신한생명은 기존의 설계사 활동지원 어플리케이션(App)에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새롭게 개편한 마케팅 활동지원 플랫폼 ‘S온’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S온’은 설계사 전용 모바일 앱으로 고객 만남부터 지속적인 관리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준다.

▲전자명함 ▲무료운세 ▲상황별 인사말 ▲뉴스 ▲각종 니즈자료 ▲질병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돼 선택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발송하거나 설계사 본인이 직접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무료운세 서비스는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로 20종의 다양한 운세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각종 통계지원, 모바일 쿠폰발송서비스, 설계사 전용 활동물품 구매몰 등도 탑재되어 S온 모바일 앱 한곳에서 현장 영업활동의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지원해준다.

최명복 신한생명 마케팅팀장은 “이번 마케팅 활동지원 플랫폼 개편은 설계사들이 보다 쉽게 콘텐츠를 이용하고 더 많은 정보를 고객관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 제고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설계사들의 영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업 프로세스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제공 하겠다”고 전했다.

김보미기자 bm0626@wowtv.co.kr

Copyright 한국경제티브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