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뮤지코인, 10월 라인업 공개 "소방차부터 모모랜드까지 풍성"

김건우 기자 입력 2019.10.01. 13:47

저작권료 공유플랫폼 뮤지코인이 10월 가을을 맞이해 감성 돋는 7080 추억 곡을 중심으로 걸그룹 히트곡까지 풍성한 옥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코인 관계자는 "최근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을 통한 걸그룹에 대한 관심 고조와 IOI(아이오아이)의 컴백 이슈가 있어 이달 선보이는 걸그룹의 옥션 곡도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저작권료 공유플랫폼 뮤지코인이 10월 가을을 맞이해 감성 돋는 7080 추억 곡을 중심으로 걸그룹 히트곡까지 풍성한 옥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10월 라인업은 모모랜드 ’짠쿵쾅’ ’을 시작으로 유열 ‘화려한 날은 가고’ 코요태 ‘Good good time’ MC몽 ‘너에게 쓰는 편지,’ 소방차 ‘어젯밤이야기’, 씨스타 ‘Shake It(쉐이크 잇)’, 신신애 ‘세상은 요지경’, 장나라 ‘너만 생각나’, 맨발의 청춘 ‘벅’, IOI ‘똑똑똑’, 브라운아이드소울 ‘그대와 둘이’, 제시 ‘살찐 사랑’, 심신 ‘오직 하나뿐인 그대’, 비비 ‘하늘땅 별땅’, 펀치 ‘이 밤의 끝’, 휘성 ‘INSOMNIA(인썸니아)’ 총 16곡이다.

특히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11일까지 약 2주동안 매일 한 곡씩 특별한 리워드와 함께 ‘천원부터 주주되기’ 이벤트 옥션이 진행된다. 3인조 남성 그룹 소방차 ‘어젯밤이야기’와 90년대 국민송이라 불린 신신애 ‘세상은 요지경’도 포함되어 있다.

뮤지코인 관계자는 "최근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을 통한 걸그룹에 대한 관심 고조와 IOI(아이오아이)의 컴백 이슈가 있어 이달 선보이는 걸그룹의 옥션 곡도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실시간 주요이슈

    2019.10.17. 12:02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