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광주요, 한글날 맞아 BTS 홍매화 시리즈 선봬

박소연 입력 2019.10.04. 08:43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9일 방탄소년단 앨범을 모티브로 한 'BTS 홍매화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BTS 홍매화 시리즈는 광주요가 방탄소년단의 앨범 MAP OF THE SOUL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BTS홍매화 시리즈는 매화 문양이 적용된 머그와 평접시 2종, 청아한 구슬 소리가 나는 소리잔, 핑크 컬러가 입혀진 1인 면기 세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는 한글날 출시를 앞둔 광주요의 BTS 홍매화 시리즈. 광주요 제공
[파이낸셜뉴스]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9일 방탄소년단 앨범을 모티브로 한 ‘BTS 홍매화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BTS 홍매화 시리즈는 광주요가 방탄소년단의 앨범 MAP OF THE SOUL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제품 표면에 새겨진 매화는 긴 겨울을 이겨내고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꽃으로 고결한 의지와 강인한 정신력, 맑은 마음을 상징한다.

BTS홍매화 시리즈는 매화 문양이 적용된 머그와 평접시 2종, 청아한 구슬 소리가 나는 소리잔, 핑크 컬러가 입혀진 1인 면기 세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광주요 관계자는 “음악으로 우리 문화를 전파하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우리 도자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매화 문양에 방탄소년단이 지닌 희망의 힘과 긍정의 메시지를 담아 제작했다"고 전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이 시각 추천뉴스

    실시간 주요이슈

    2020.05.31. 13:48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