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도 폴더블 '레이저폰' 내놓나

이정현 미디어연구소 2019. 10. 18. 0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토로라가 오는 11월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제품 공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미국 IT매체 씨넷이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행사는 모토로라가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폴더블 레이저 스마트폰이 공개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행사다.

모토로라는 해당 행사에서 "재창조 된 아이콘의 아주 기대되는 공개"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달 말 씨넷은 소식통을 인용해 모토로라가 폴더블 레이저 스마트폰을 2019년 후반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제품공개 행사.."재창조된 아이콘 기대"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모토로라가 오는 11월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제품 공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미국 IT매체 씨넷이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행사는 모토로라가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폴더블 레이저 스마트폰이 공개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행사다.

사진=씨넷

모토로라는 이 행사의 초대장을 언론사 대상으로 발송했다. 모토로라는 해당 행사에서 "재창조 된 아이콘의 아주 기대되는 공개"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모토로라가 발송한 초대장에는 ‘11·13·19’이라는 행사 개최 일시와 함께 어떤 기기가 접히고 펼쳐지는 모습을 gif 파일로 보여주고 있다. (▶자세히 보기) 또, "어떤 다른 것과는 다른 오리지널(An original unlike any other)"이라는 문구가 써 있다.

지난 달 말 씨넷은 소식통을 인용해 모토로라가 폴더블 레이저 스마트폰을 2019년 후반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자세히 보기)

모토로라 폴더블 스마트폰 '레이저 2019'의 렌더링 이미지 (사진=얀코 디자인)

모토로라의 폴더블 스마트폰은 태블릿처럼 가로로 접었다 펴는 형태가 아닌, 세로로 접어 주머니가 쏙 들어가는 형태로 개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은 1500달러, 화면 크기는 6.2인치, 퀄컴의 스냅드래곤 710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골드 색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2,730mAh 배터리, 4GB/6GB 램, 64GB/128GB 스토리지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현 미디어연구소(jh725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