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룩의 재발견

장수영 2019. 11. 15.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칠고 투박한 밀리터리 룩의 재발견! 카무플라주 패턴과 커다란 아웃포켓이 강조되는 유틸리티 룩 등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밀리터리 스타일은 따로 있어요. 6인 6색 스타들의 걸 크러시 밀리터리 룩.
@badgalriri
‘밀리터리 덕후’들을 위한 섹시한 여군 룩을 연출한 리한나. 오버사이즈의 카무플라주 패턴 카디건을 미니 원피스처럼 연출하고 보테가 베네타의 뮬을 신어 터프한 밀리터리 룩도 섹시할 수 있음을 증명했어요. 선글라스 프레임도 카무플라주 패턴으로 맞춘 치밀함이 보이시나요? 동전 지갑, 파우치, 미니 백이 줄줄이 연결된 크로스 보디 백까지 더해져 트렌디하게 마무리!
@ kaiagerber
큼지막한 아웃 포켓의 골드 버튼 재킷과 와이드 벨트로 군더더기 없는 밀리터리 룩을 연출한 카이아 거버. 미니스커트로 레그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내고 부츠를 신어 동시대적인 밀리터리 룩을 연출했어요. 간결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수트를 갖춰 입은 신디 크로포드와 함께 당당한 포스를 드러내는 우월한 유전자의 소유자들.
@ sleeep_sheeep
새소년의 황소윤은 소매 끝에 벨크로 디테일이 있는 카키 컬러 코트로 자신만의 밀리터리 룩을 선보였어요. 방풍과 방수에 뛰어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기능에 더 충실한 21세기형 밀리터리 룩이죠. 여기에 카무플라주 패턴의 팬츠와 새빨간 어글리 스니커즈를 매치해 밀레니얼 세대의 밀리터리 룩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네요.
@ chiaraferragni
키아라 페라그니는 아이와 함께일 때도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아요. 지퍼와 포켓으로 기능성을 강조한 점프 수트로 강인한 엄마의 모습을 뽐내고 있어요. 컴뱃 부츠와 아이의 스웨트셔츠를카무플라주 패턴으로 통일해 오늘의 컨셉을 확실하게 표현한 그녀. 이 세상에서 가장 멋진 모자의 유모차 산책이 시작됩니다.
@carodaur
상체는 꼭 맞고 허리부터 A 라인으로 퍼지는 여성스러운 코트를 입은 캐롤라인 다우르. 조신한 디자인과는 상반된 카무플라주 프린트가 임팩트 있는 순간을 연출합니다. 걸리시한 취향의 주얼 장식 미니 백도 잘 어울리네요.
@ kieunse
기은세의 룩에서 상반된 두 개의 이미지가 연출하는 시너지를 확인해보세요. 강인한 이미지의 카고 팬츠와 풍성하게 러플이 장식된 블라우스가 잘 어울리죠?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코르셋 벨트까지 장착하니 로맨틱한 여전사 룩이 완성됐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