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저, 고속유무선충전 PD보조배터리 '에너자이저 QE10007PQS' 선보여

입력 2020. 1. 8. 08: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선 충전으로 편하게, 고속 충전으로 빠르게, 멀티 충전으로 간단하게 쓸 수 있는 보조배터리가 나왔다.

백만돌이로 잘 알려진 에너자이저 보조배터리를 국내에 출시하고 있는 씨앤에스파워(CNS Power)에서 유선과 무선 충전의 장점을 하나로 더한 고속유무선보조배터리 에너자이저 QE10007PQS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선 충전으로 편하게, 고속 충전으로 빠르게, 멀티 충전으로 간단하게 쓸 수 있는 보조배터리가 나왔다.

백만돌이로 잘 알려진 에너자이저 보조배터리를 국내에 출시하고 있는 씨앤에스파워(CNS Power)에서 유선과 무선 충전의 장점을 하나로 더한 고속유무선보조배터리 에너자이저 QE10007PQS를 선보였다.

2020년에 막 선보인 제품 답게 최신 무선 충전 규격을 갖췄다. Qi 방식 최신 무선충전 규격을 갖춰, 무선 충전 기능이 적용된 삼성 갤럭시 시리즈, LG G시리즈, V시리즈, 애플 아이폰 및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버즈, 에어팟 프로 등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쉽고 빠르게 고속 무선 충전으로 충전할 수 있다.

1만mAh로 넉넉한 용량을 갖춰 최신 스마트폰을 두 번 이상 완전 충전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콤팩트한 슬림 사이즈로 크기를 줄여 휴대성을 높였다는 것이 장점. 깔끔하고 잡기 편한 코팅 마감 처리해서 그립감을 높였다. 이를 통해 무선 충전시 스마트폰이 미끄러지는 경우를 최대한 줄였다.

고속 무선 충전은 물론, USB-A, USB-C 포트를 모두 갖췄다. 이를 통해 한 번에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편리함을 뽐낸다. 하나의 보조배터리로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고속 충전을 위해 USB-C 최대 18W PD충전 기능을 갖췄다. PD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기기는 일반 충전대비 최대 약 4배 빠른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덕분에 해당 기술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및 스마트 기기를 80%까지 충전하는데 불과 약 35분이 걸리는 고속 충전기술을 뽐낸다.

배터리 잔량과 고속, 무선 충전 여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LED 표시등을 갖춰 편리함을 더했고, 글로벌 브랜드 제품 답게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프리미엄 배터리 셀 탑재했다. 인증 완료된 고품질 리튬 폴리머 배터리 셀은 까다로운 안전 테스트 통과했으며, 과전류 방지, 과충전방지, 과방전방지, 자동 전압 감시 센서, 스마트 충전 솔루션, 합선 방지 등 다양한 안전장치를 갖췄다.

국내 공식 유통사인 씨앤에스파워는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으로 충전 전용 케이블 및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커네틱 마시멜로우 가습기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양

·모델명: 화이트 QE10007PQS_WE, 블랙 QE10007PQS_BK ·배터리 셀: Lithium Polymer ·용량: 1만mAh ·입력: 마이크로 USB 5V/2A ·입력: USB-C PD 5V/2A, 9V/2A ·출력: USB-A Quick charge 5V/3A, 9V/2A, 12V/1.5A ·출력: USB-C PD 5V/2A, 9V/2A, 12V/1.5A ·무선충전: 10W/ 7.5W/ 5W ·총 출력(Total Output): 18W(MAX) ·크기: 146 mm X 68mm X 16 mm ·무게: 220 ± 10g ·품질보증기간: 1년 ·권장 소비자 가격: 2만9000원 ·문의: 씨엔에스파워

씨앤에스파워 개요

CNS Power는 2003년 설립되어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HP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Microsoft 파트너십, 도시바 노트북 총판, iLuv 모바일 악세사리 총판, 폭스콘 innowatt 총판, Energizer 파워뱅크 총판 계약을 통해 CU 편의점, 스토리웨이 편의점, 할인 양판점, 백화점, 애플스토어, 문구, 문고 등 대부분의 한국 리테일 시장에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2016년 자사 브랜드인 Connetick을 출범하여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목걸이형 블루투스 이어폰, 자동차용 무선 충전 거치대, 휴대용 가습기,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자전거 거치대, 고속 충전 케이블, 타입C 모바일 허브, 노트북 올인원 도킹 스테이션 등 경쟁력 있는 상품을 자체 디자인 및 제조하여 국내 및 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당사는 지난 16년간의 성공적인 비지니스 경험과 풍부한 제품 디자인 및 개발을 기반으로 2019년 디자인랩을 설립하였으며 비주얼 디자인, 3D 디자인, 기구 설계 및 제품 개발에 투자하여 더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디자인, 상품 개발, 제조 전문 기업인 (주)씨앤에스파워는 파트너의 성공을 약속드린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씨앤에스파워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