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골프, 새 광고모델로 최여진 발탁.. 김태훈 프로와 투톱

강인귀 기자 입력 2020. 1. 14. 0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립문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배우 최여진을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화보애서 최여진은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엘르골프 관계자는 "화보 속 배우 최여진이 엘르골프의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소화해줘 만족스러웠다"라며 "이번 엘르골프 화보를 참고해 캐주얼 룩은 물론 골프웨어 룩까지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립문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배우 최여진을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화보애서 최여진은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엘르골프

최여진은 엘르골프의 후원 선수 김태훈프로와 함께 필드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라인을 입고 감각적인 라운딩룩을 선보였다.

엘르골프는 최여진과 함께 시작하는 2020S/S 컬렉션부터 전년 대비 스타일별 물량을 확대해 매장 판매 수량을 충분히 확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엘르골프의 2020S/S 신상품은 브랜드만의 디자인에 퍼포먼스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펀(FUN)하면서 러블리한 감성으로 영한 이미지까지 담아내 골프 착장 외에도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엘르골프 관계자는 “화보 속 배우 최여진이 엘르골프의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소화해줘 만족스러웠다”라며 “이번 엘르골프 화보를 참고해 캐주얼 룩은 물론 골프웨어 룩까지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장동건♥고소영 하와이 여행… 기내 목격담 "분위기 싸해"
'탐스러운 엉덩이'… 미스 맥심의 화끈한 노출
'결혼' 엑소 첸 군대 가야 하나?… 국적 관련 해명 '눈길'
카슨 엘렌, '동백꽃'서 '이것' 잘해 못하라는 주문 받았다
음문석 아슬아슬 '하의 실종'… "저러고 나온다고?" 경악
도넘은 PPL, '미우새' 주의 조치… 김종국이 먹은 그거?
홍승범♥권영경 "진짜 부부다"… 누군가 봤더니
박신혜, '사과머리'로 상큼한 근황 "완전 천사"
강호동 일침… "하하, 새해에 고칠 것 많아" 무슨 일?
양치승 특급호텔 스위트룸 '헉'… 여긴 무슨 일로?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