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머니S

엘르골프, 새 광고모델로 최여진 발탁.. 김태훈 프로와 투톱

강인귀 기자 입력 2020.01.14. 00:52

㈜독립문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배우 최여진을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화보애서 최여진은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엘르골프 관계자는 "화보 속 배우 최여진이 엘르골프의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소화해줘 만족스러웠다"라며 "이번 엘르골프 화보를 참고해 캐주얼 룩은 물론 골프웨어 룩까지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독립문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배우 최여진을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화보애서 최여진은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엘르골프

최여진은 엘르골프의 후원 선수 김태훈프로와 함께 필드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라인을 입고 감각적인 라운딩룩을 선보였다.

엘르골프는 최여진과 함께 시작하는 2020S/S 컬렉션부터 전년 대비 스타일별 물량을 확대해 매장 판매 수량을 충분히 확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엘르골프의 2020S/S 신상품은 브랜드만의 디자인에 퍼포먼스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펀(FUN)하면서 러블리한 감성으로 영한 이미지까지 담아내 골프 착장 외에도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엘르골프 관계자는 “화보 속 배우 최여진이 엘르골프의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소화해줘 만족스러웠다”라며 “이번 엘르골프 화보를 참고해 캐주얼 룩은 물론 골프웨어 룩까지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포토&TV

    실시간 주요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