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아이뉴스24

유튜버 도로시, 코로나19 극복위해 1천만원 기부

김세희 입력 2020. 03. 06. 14:10

기사 도구 모음

국내외 네티즌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 도로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유튜버 도로시는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대구 지역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한 마음으로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성금이 재해 지역 이웃들이 하루빨리 아픔을 이겨내고 희망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국내외 네티즌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 도로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재난지역 의료진 및 자가격리자와 소외계층을 위한 마스크, 손세정제 등 방역물품과 생활불편 최소화를 위한 식료품, 생필품 키트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유튜버 도로시는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대구 지역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한 마음으로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성금이 재해 지역 이웃들이 하루빨리 아픔을 이겨내고 희망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유튜버 도로시는 ‘대한민국화이팅’ 나눔행사에서 선착순 500명에게 하뚜핫뚜 떡볶이 2팩, 로시한국당면 1팩 기부에 이어 기부금까지 전달하여 주변에 마음을 따뜻하게 한 바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